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타노스 핑거스냅을 했을 때 내가 죽었는지 알아보는 사이트 (약간의 스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디마르입니다.

 

최근 영화<어벤저스:엔드게임>이 성공적인 인기리에 극장 개봉을 마치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첫 번째 시즌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문을 연 '아이언맨1'이 개봉했던 2008년부터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달려온 긴 시리즈였는데요. 그동안 쉬지 않고 수많은 영화를 세상에 내놓으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한 대단한 프로젝트였다고 생각합니다.

 

 

 

 

어벤저스 엔드게임

 

심지어 그동안 개봉한 대부분의 영화들이 수준 높은 퀄리티로 등장했는 점이 제일 대단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쉬지 않고 진행되어온 이 프로젝트를 위해 영혼을 갈아 넣은 각종 영화감독들과 관계자분들이 새삼 불쌍해지기도 하네요.

 

저 역시도 극장에서 '엔드게임'을 보며 러닝타임 내내 울고 웃으며 '제발 끝나지 않았으면'하는 생각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스파이더맨 개봉하면 바로 보러 가야겠어요....

 

어쨌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어벤저스:엔드게임'의 이전 편이었던 영화<어벤저스:인피티니 워>에서 타노스가 인피니티 건틀렛을 착용한 채로 핑거 스냅을 하자 온 우주에 있는 생명체 중 절반이 먼지처럼 사라졌던 모습 다들 기억하고 계시죠? 

 

 

타노스 핑거스냅

 

'엔드게임'에서도 타노스의 핑거스냅 이후 히어로나 생존자들이 겪는 고통을 영화의 러닝타임 내내 잘 담아내었는데요.

 

저도 이 두 영화를 보면서 '실제로 타노스가 핑거스냅을 했다면 과연 나는 살아남았을까?, 친구와 가족들은 잘 살아있을까?' 하는 생각을 자연스럽게 하게 됐습니다.

 

그런데 타노스가 실제로 핑거스냅을 했다면 과연 나는 이 우주에서 사라졌을지 사라지지 않았을지 알려주는 사이트가 있었다는 것 다들 알고 계셨나요? '인피티니 워' 이후 등장했던 사이트가 최근 '엔드게임'의 성공과 함께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과연 나는 핑거스냅에서 살아남았을까?

http://www.didthanoskill.me/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어떤 조작을 하실 필요 없이 바로 자신의 생사를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타노스 핑거스냅 생존

위와 같이 ‘You were spared by Thanos’라는 문장을 보게 되셨다면 축하드립니다! 여러분은 타노스의 핑거스냅에서 살아남으셨습니다!

 

타노스 핑거스냅 사망

 

그러나 혹시 ‘You were slain by Thanos, for the good of the Universe’라는 문구를 접하신 분은 해당 문장은 '우주를 위해 타노스에게 희생되었다.'라는 뜻임으로 타노스의 핑거스냅의 희생자가 되신 것입니다. 실제 현실세계에 없었다는 점에 안도하시면 됩니다. 

 

 

 

 

타노스 핑거스냅 사망

 

참고로 저는 핑거스냅에 의해서 사라졌네요..... 타노스 ㄱㅅㄲ..... 그렇지만 '엔드게임'에 등장한 히어로들이 다시 살려주었을 테니 크게 기분이 나쁘진 않습니다.

 

오히려 생존자들처럼 힘든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된다는 점은 장점일 수도 있겠네요.

 

아래에 앞으로 개봉할 마블의 영화를 보실 때, 참고하실 수 있는 마블 캐릭터들의 티어등급을 정리한 글을 링크하였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누가 제일 강할까? 마블 캐릭터 티어등급 정리

https://dimar.tistory.com/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