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리뷰

QCY-T3 가성비 무선이어폰 스펙 및 후기

QCY-T3 무선이어폰 스펙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가성비 이어폰으로 떠오르는 QCY-T3 무선이어폰에 대한 스펙과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CY-T3

최근 애플에서 출시한 '에어팟'의 등장으로 무선이어폰에 대한 인기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요. 에어팟이 처음 등장했을 때 부정적인 반응이 있었지만 실사용자들의 좋은 사용기로 인하여 이제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시대에 뒤처지는 사람이 된 기분입니다.

 

에어팟의 성공과 함께 다양한 무선 이어폰들이 쏟아져 나왔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진 무선이어폰 'QCY-T3'스펙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2'의 정품 가격이 200,000원대 내외에 발매된 것에 비해 'QCY-T3'는 3~4만원 대로 저렴한 가격에 발매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심지어 제품의 형태도 에어팟과 비슷한 모양으로 출시되어 커널형에서 오픈형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QCY-T3 스펙 및 후기


QCY-T3

 

'QCY-T3'의 완충 시 배터리 사용시간은 5시간 가량되며 충전케이스의 용량은 600mAh로 이어폰과 충전기 완충 시 최대 25시간 동안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통화품질 또한 굉장히 우수합니다. 심지어 무선이어폰을 사용하는지 헷갈린다는 의견도 있다고 하니 스펙은 믿을만한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블루투스 연결에 대해 궁금하실 텐데요. 'QCY-T3'는 실제 에어팟처럼 한 번 블루투스 연결을 마치면 그다음부터는 케이스에서 꺼내면 자동으로 블루투스 연결이 된다고 합니다.

 

또 사용을 마치고 케이스에 넣으면 바로 전원이 꺼지고 충전된다는 점도 주목할만합니다. 또한 블루투스 5.0을 차용하여 사람이 많은 장소에서도 끊김이나 음질 저하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QCY-T3'부터는 '모노모드'가 적용되어 케이스에서 한쪽 이어폰만 꺼내면 한쪽만 연결되는 시스템도 갖추어졌다고 합니다.

 

터치 기능도 강화되었습니다. 간단한 터치로 이어폰 자체로도 소리 조절이 가능하며 케이스에 넣지 않고 이어폰 종료를 원할 경우에는 8초 동안 이어폰을 터치하고 있으면 됩니다. 

 

 

QCY-T3

 

 

 

실제 'QCY-T3'를 사용해본 사람들의 후기로는 '착용감이 좋다.', '보컬이 강조되어 좋았다.', '블루투스 끊김이 전혀 없었다.', '통화품질이 우수하다.'등 긍정적인 후기들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이전 모델인 'QCY-T1'과는 달리 국내에 아직 정식출시 되어있지 않다는 점인데요. 현재에는 해외직구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합니다.

 

 

QCY-T3

 

그러나 'QCY-T3'가 큰 인기를 끌면서 국내 업체에서도 미리 직구를 통해 국내에 물량을 확보해 놓는 곳들이 많다고하니 조금만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어팟에 비해 3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등장한 'QCY-T3' 하나쯤 구매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